안녕하세요, O-H!T 레오입니다.

지금 이 시즌에는 워크샵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함께 새로운 아이디어도 나누고 보다 재미있는 공간에서 좋은 경험을 위해 굉장히 다양한 부분들을 신경쓰고 계실 것입니다.

워크샵에서 프로그램도 중요하지만 어떤 장소에서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도 바뀌고 참여율과 행사 전체의 인상을 바꿔주기 때문에 오늘 이 글에서 생각하시는 행사에 딱 맞는 그런 장소를 얻어가셨으면 합니다.

서울 근교 워크샵 호텔 장소, 여긴 어떠세요?

1. 그랜드하얏트 인천

그랜드하얏트 인천은 인천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2층 그랜드볼룸을 기준으로 약 270명이 수용 가능합니다. 전체로 대관할 시에는 83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여 대규모 인원에도 적합한 장소입니다.
5성급 호텔로 기업행사를 진행할 시 인기가 많은 장소라, 장소 대관에 있어 빠른 예약이 필요한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근처 백운산이 있어 1박 2일 워크샵을 진행할 경우 마지막 날 프로그램으로 백운산 둘레길 코스를 진행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2.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

광명역 테이크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IVEX Studio입니다. 대규모 기업행사부터 파티, 촬영, 전시,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350인치 16K LED가 준비되어 있어 보다 퀄리티 높은 비주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연회식으로 약 450명이 수용 가능한 공간입니다. 다목적 스튜디오 답게 강연식 세미나도 진행되어지는 공간입니다.

3. 수원 이비스 앰버서더

수원 이비스 앰버서더는 수원시청역에서 가까운 장소로 베르사이유홀 기준 약 400명이 수용 가능합니다. 실용적인 비즈니스 환경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원 지역에서 워크샵을 진행하시는 경우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형 LED 스크린과 최신 음향 및 오디오 시설이 갖춰져 있어 행사 목적과 분위기, 편의성 모두 잡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세 장소를 추천드려 보았는데요.
행사 전문 매거진답게 앞으로 O-H!T 매거진에서 더 다양한 장소들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인기 검색어